SITEMAP 창 닫기

고객과 함께 성장해 가는 기업

T&S ENGINEERING


FAQ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면접 후 결과 여부(합격/불합격)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해당 채용정보의 담당자가 면접의 당락을 떠나서 직접 유선으로 개별 통지를 하게 됩니다.

    단, 채용 일정에 따라 결과통보가 다소 지연될 시에는 전화문의 통하여 합격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불합격하신 분은 당사의 채용시스템을 통해 조건이 부합된다면 다른 채용정보에 지원할 수 있고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2. 채용정보에 중복지원이 가능한가요?

    본인에게 적합한 채용정보를 지원하시되 1인 1분야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며 중복지원은 해당 담당자에게 구두상으로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단, 면접 일정이 중복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가급적 우선 1순위를 결정하셔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인터넷상으로 지원을 하고 나면 연락이 오는지 아니면 방문을 해야 하는지요?

    유선으로 연락 후 가급적 방문을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만 지원자가 대거 몰려 일일이 연락을 취할 수 없는 경우, 담당자와의 직접적인 면담 일정을 잡으시고 내사방문을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경쟁률이 높으면 방문자 위주로 면접이 진행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내사하셔서 담당자와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4. 근무하게 되면 ㈜티앤에스엔지니어링에 수수료를 지급해야 되나요?

    아닙니다. 이것은 과거 난립했던 “용역업체”와의 혼동입니다. 귀하는 급여의 100%를 수령하시며 당사에 수수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급여에서 공제되는 것은 귀하 부담금의 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료와 세금입니다.

    파견, 도급에 대한 수수료는 ㈜티앤에스엔지니어링이 귀하께서 근무하시는 “갑(주1 참조) 회사에 별도로 지급 받습니다.

    (주1)

    갑 : 근무회사

    을 : ㈜티앤에스엔지니어링

    병 : 근로자

  5. 퇴직 시 고용보험의 실업급여를 지급받을 수 있나요?

    고용보험 실업급여는 다음의 실업급여 지금 자격조건에 적합해야만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용보험 실업급여 자격조건]

    ① 퇴직 사유가 귀하의 사유가 아닌 부득이한 퇴사일 경우

    ② 근무처에 상관없이 고용보험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일 경우

    위의 자격조건 모두 만족해야만 실업급여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귀하께서 근무하시는 “갑” 회사에 확인을 받아 첨부하여야 할 서류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당사 고용보험 담당자와 유선으로 통화 후 처리 방법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고용보험 가입기간과 사직 사유에 따라 지급되는 기준이 다르므로 자세한 사항은 고용보험 홈페이지 (http://www.work.g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 퇴직금 지급일은 언제인가요?

    퇴직금은 일 년 이상 근무하셔야 발생되며 지급일은 마지막 급여 지급일 이후에 별도 지급 됩니다.

    급여 지급일에 따라 퇴직금 지급일이 다르므로 ㈜티앤에스엔지니어링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퇴직 시에는 퇴사 일자를 기록하여 사직서와 건강보험증을 제출 확인 후 확인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7. 급여명세서를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Family 메뉴를 통해 볼 수 있으나 회원가입이 된 상태에서 이루어지므로 로그인을 먼저 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회원 등록을 마친 재직자는 급여 확인 외에 증명서 발급과 게시판 이용도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02) 707-0680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